A Review Of 롤듀오

Wiki Article

또한 승률이 너무 저조하게 나올 경우에도 추가로 서비스판 제공을 해드리고 있습니다.

롤 듀오 진행 중 기사님의 잘못으로 패배할 경우 검토 후에 무효판 처리와 서비스판 제공을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롤스타팀에선 롤 듀오 진행 전 간단한 설문을 진행하고 고객님의 라인, 챔프폭, 성향 등을 고려해서 최대한 고승률이 나올 수 있도록. 그래서 더 즐겁게 게임을 플레이 하실 수 있도록 기사님 배정을 해 드리고 있습니다.

단점 가입할때 휴대폰본인인증 필요, 레벨업을 해야 글을 보고 쓸 수 있는데 레벨업 하는 방법이 까다로움 출석, 광고클릭 등등 포인트를 쌓아야함

✩ 운영적인 부분부터 기사님만의 꿀팁까지 많은 것들을 배워가실 수 있습니다.

인벤의 콘텐츠 및 기사는 롤강의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으므로,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이 외에 현재 롤 듀오 빼고 티어를 높여드릴 수 있는 여러가지 종류의 서비스를 갖춰두고 있답니다.

롤강의 이뿐 아니라 어떤 방식을 통하여 진행될지 알고 싶으신 분들이 있을 거예요.

앞으로 만약 대리 맡기실분 있으시면 절대 이드팀에는 안맡기시는게 좋으실거 같네요.

기사님의 탈주, 욕설 등 불미스러운 일로 인하여 패배하신 경우 해당 판수는 무효처리를 해드립니다.

단점 너무 자유로워 선비들은 사용하기 불편함 본인이 선비라고 생각하는 사람들은 못 씀

✩ 운영적인 부분부터 기사님만의 꿀팁까지 많은 것들을 배워가실 수 있습니다.

평소 희망했던 라인 또는 이제껏 잘 사용하시는 챔피언까지, 여러분의 요청사항 에 맞춰 여러가지 방법으로 롤 듀오를 진행하게 됩니다.

롤 듀오 전문 롤스타팀 입니다. 롤스타팀의 롤듀오 서비스는 게임산업 진흥법을 위반하지 않습니다.

Report this wiki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