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lping The others Realize The Advantages Of 롤강의

Wiki Article

또한 승률이 너무 저조하게 나올 경우에도 추가로 서비스판 제공을 해드리고 있습니다.

기사님 여러명 원하실 경우 최대한 금액 맞춰서 진행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다들 괜히 공식 기사라는 말이 나오는 것이 아니죠, 기본적으로 승률에 대하여 전승을 목표로 잡고 진행해드리며 다이아 상위권, 마스터, 티어 이상 또한 고승률을 달성할 수 있는 실력 좋은 기사님들이 있는지라 빠른 시간 내 요청하신 목표 달성을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단점 가입할때 휴대폰본인인증 필요, 레벨업을 해야 글을 보고 쓸 수 있는데 레벨업 하는 방법이 까다로움 출석, 광고클릭 등등 포인트를 쌓아야함

더보기 게시물 알림 내 글 반응 내가 작성한 게시물이나 댓글에 다른 사람이 댓글이나 답글을 작성하면 알려줍니다.

롤대리, 롤듀오, 롤강의 전문 업체 롤스타팀

사전에 요청 해주실 경우 보이스가 가능한 기사님으로 배정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이뿐 아니라 어떤 방식을 통하여 진행될지 알고 싶으신 분들이 있을 거예요.

앞으로 만약 대리 맡기실분 있으시면 절대 이드팀에는 안맡기시는게 좋으실거 같네요.

기사님의 탈주, 욕설 등 불미스러운 일로 인하여 패배하신 경우 해당 판수는 무효처리를 해드립니다.

작업이 끝난 뒤엔 의뢰하신 분들의 모든 아이디를 폐기하기 때문에 부담 없이 맡기실 수 있을 듯 해요.

✩ 운영적인 부분부터 기사님만의 꿀팁까지 많은 것들을 배워가실 수 있습니다.

>> Submitting profanity and inappropriate adverts on bulletin boards within the app is strictly prohibited

현재 롤대리 구간을 스트레스 없이 벗어나고 싶으신 분들이나, 빠르게 티어를 올리고 싶은 분들께 추천드립니다.

Report this wiki page